Cadillac | 캐딜락

Introducing The GM Korea
1908년 설립되어 100년 이상 세계 자동차 산업을 선도해온 세계 최대의 자동차 기업 제너럴모터스 (General Motors)사의 한국 법인인
지엠 아시아 퍼시픽 지역본부㈜ (대표이사 : 시저 와타나베 톨레도)는 1994년부터 한국 자동차 시장에 장기적 비전과 목표를 갖고 단계적으로 사업을 확장해 왔습니다.

회사의 브랜드인 캐딜락(Cadillac)은 최고의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로서 럭셔리 퍼포먼스 카를 지향하는 캐딜락(Cadillac)의 다양한 모델들을 한국 시장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플래그쉽 럭셔리 대형 세단으로 부터 컴팩트한 고성능 스포츠 세단, 트렌드를 선도하는 크로스오버, 그리고 초대형 SUV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는
캐딜락(Cadillac)은 고객의 럭셔리한 라이프 스타일과 고객들의 다양한 개성에 부합하는 차량을 지속적으로 시장에 선보이고 있습니다.

캐딜락(Cadillac)은 항상 고객의 삶의 향상을 최고의 가치로 추구하며 고객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캐딜락(Cadillac)의 진정한 가치를 고객께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단 한번의 인연이라도 평생 고객으로 삼겠다는 철저한 고객 중심의 마인드를 바탕으로 가장 캐딜락(Cadillac) 다운 품질의 제품과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지엠 아시아 퍼시픽 지역본부㈜



주소: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대로 233 (청천동) 홍보관 3층 캐딜락 부문
전화번호: (080) 3000-5000
팩스번호: (032) 363-7582
홈페이지: www.cadillac.co.kr
고객상담센터: (080) 3000-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