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tige Cars, SUVs, Sedans, Crossovers
* 상기 이미지는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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픽업 & 딜리버리
픽업 & 딜리버리 * 2021년형 ESCALADE 모델에 한함
픽업 & 딜리버리
* 2021년형 ESCALADE 모델에 한함
캐딜락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서비스센터 방문하지 않더라도 차량정비 또는 소모품 교체를 위해 해당 서비스 요청 시,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업체에서 고객을 방문하여 차량을 인수하고, 차량 수리 후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차량을 인계하는 서비스입니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절차
접수
서비스센터 접수
접수
서비스센터 접수
캐딜락 서비스센터에 서비스를 요청합니다. 서비스센터의 정비 예약 일정을 고려하여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요청하실 것을 권유 드립니다.
일정확인
위치, 날자, 시간 확인
일정확인
위치, 날자, 시간 확인
서비스 요청 시 고객 차량의 차량 결함 등 정비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해당 서비스센터에서 차량입고 가용 일자 및 예상되는 정비 소요 일자에 대한 안내를 받음.
픽업
고객차량 PICK UP
픽업
고객차량 PICK UP
픽업 & 딜리버리 업체에서 고객을 방문할 장소 및 시간을 문의드리고, 차량을 픽업합니다.
수리
진단, 고객승인,
수리작업 진행
수리
진단, 고객승인, 수리작업 진행
차량 진단 후 고객 승인을 받아 수리 작업을 진행합니다.
비용정산
비용영수증 발행,
고객승인
비용정산
비용영수증 발행, 고객승인
정비 비용이 발생하는 정비의 경우, 서비스센터에서 정비 상세 내역 및 비용을 안내드린 후 비용 정산을 진행합니다.
딜리버리
고객차량 반납
딜리버리
고객차량 반납
비용 정산 완료 후 픽업 & 딜리버리 업체에서 차량 인계를 위해 고객을 방문할 장소 및 시간을 확인 후 차량 인계를 진행합니다.
해피콜
고객만족 여부 확인,
향후 서비스 주기 정보제공
해피콜
고객만족 여부 확인, 향후 서비스 주기 정보제공
차량 인계 진행 후 고객만족 여부 확인을 위해 해피콜을 드릴 수 있습니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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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보증기간 (3년/6만km) 내 서비스 제공 (3년/6만km 이후 보증 연장 프로그램에는 적용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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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년간 연 최대 2회 서비스 제공 (픽업 서비스 또는 딜리버리 서비스만 편도로 신청할 경우도 1회 사용이 적용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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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원하는 서비스센터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원칙이나, 제반 비용(톨게이트 비용 등)과 편도 기준 50km 초과 시 초과 비용은 고객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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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희망하는 서비스센터로 직접 예약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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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하시는 서비스 제공 시간 대비 최소 3시간 전 접수 필요
픽업 & 딜리버리 유의사항
1.
본 서비스는 사전에 서비스센터에 예약하셔야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캐딜락 콜센터 (080-300-5000)에서 서비스 이용 방법 등에 대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나 서비스 신청은 서비스센터의 정비 예약 일정을 고려하여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요청드립니다.
3.
해당 서비스는 2021년형 ESCALADE 모델에 한정됨을 주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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