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업 & 딜리버리 * 2021년, 2022년 형 ESCALADE & ESCALADE ESV 모델에 한함

캐딜락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서비스센터 방문하지 않더라도 차량정비 또는 소모품 교체를 위해 해당 서비스 요청 시,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업체에서 고객을 방문하여 차량을 인수하고, 차량 수리 후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차량을 인계하는 서비스입니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절차


접수

접수

서비스센터 접수

캐딜락 서비스센터에 서비스를 요청합니다. 서비스센터의 정비 예약 일정을 고려하여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요청하실 것을 권유 드립니다.


일정확인

일정확인

위치, 날자, 시간 확인

서비스 요청 시 고객 차량의 차량 결함 등 정비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해당 서비스센터에서 차량입고 가용 일자 및 예상되는 정비 소요 일자에 대한 안내를 받음.


픽업

픽업

고객차량 PICK UP

픽업 & 딜리버리 업체에서 고객을 방문할 장소 및 시간을 문의드리고, 차량을 픽업합니다.


수리

수리

진단, 고객승인,
수리작업 진행

차량 진단 후 고객 승인을 받아 수리 작업을 진행합니다.


비용정산

비용정산

비용영수증 발행,
고객승인

정비 비용이 발생하는 정비의 경우, 서비스센터에서 정비 상세 내역 및 비용을 안내드린 후 비용 정산을 진행합니다.


딜리버리

딜리버리

고객차량 반납

비용 정산 완료 후 픽업 & 딜리버리 업체에서 차량 인계를 위해 고객을 방문할 장소 및 시간을 확인 후 차량 인계를 진행합니다.


해피콜

해피콜

고객만족 여부 확인,
향후 서비스 주기 정보제공

차량 인계 진행 후 고객만족 여부 확인을 위해 해피콜을 드릴 수 있습니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내용

- 차량 보증기간 (3년/6만km) 내 서비스 제공 (3년/6만km 이후 보증 연장 프로그램에는 적용되지 않음)

- 3년간 연 최대 2회 서비스 제공 (픽업 서비스 또는 딜리버리 서비스만 편도로 신청할 경우도 1회 사용이 적용됨)

-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센터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원칙이나, 제반 비용(톨게이트 비용 등)과 편도 기준 50km 초과 시 초과 비용은 고객 부담

- 서비스 희망하는 서비스센터로 직접 예약 필수

- 원하시는 서비스 제공 시간 대비 최소 3시간 전 접수 필요

픽업 & 딜리버리 유의사항

  1. 본 서비스는 사전에 서비스센터에 예약하셔야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캐딜락 콜센터 (080-300-5000)에서 서비스 이용 방법 등에 대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나 서비스 신청은 서비스센터의 정비 예약 일정을 고려하여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요청드립니다.
  3. 해당 서비스는 2021년, 2022년 형 ESCALADE & ESCALADE ESV 모델에 한정됨을 주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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