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hrs 긴급출동

캐딜락 24hrs 긴급출동 서비스는 고객이 긴급하게 차량 결함 확인 및 현장 조치가 필요한 경우, 신속하게 출동하여 조치하는 서비스입니다.


24hrs 긴급출동 서비스 절차

접수

콜센터
(080-800-1228)

일정확인

위치, 날자, 시간 확인

긴급출동

콜센터
(080-800-1228)

현장 고장점검
및 간단한 수리

진단, 수리진행 고객승인,
간단한 수리 현장 진행
(배터리 충전, 타이어 공기압 등)

무상 견인 서비스*

고객차량 서비스센터로 이동(차량 운행 불가 시)

견인 완료
확인 안내

고객알림

해피콜

고객만족도
확인

접수

콜센터
(080-800-1228)

상품가격
(VAT 포함)

일정확인

위치, 날자, 시간 확인

2,500,000 원

긴급출동

콜센터
(080-800-1228)

현장 고장점검
및 간단한 수리

진단, 수리진행 고객승인,
간단한 수리 현장 진행
(배터리 충전, 타이어 공기압 등)

무상 견인 서비스*

고객차량 서비스센터로 이동(차량 운행 불가 시)

견인 완료
확인 안내

고객알림

해피콜

고객만족도
확인

접수
일정확인
긴급출동
현장 고장점검 및 간단한 수리
차량견인
견인 완료 확인 안내
해피콜

접수

콜센터
(080-800-1228)

일정확인

위치, 날자, 시간 확인

긴급출동

콜센터
(080-800-1228)

현장 고장점검
및 간단한 수리

진단, 수리진행 고객승인,
간단한 수리 현장 진행
(배터리 충전, 타이어 공기압 등)

무상 견인 서비스*

고객차량 서비스센터로 이동(차량 운행 불가 시)

견인 완료
확인 안내

고객알림

해피콜

고객만족도
확인

24hrs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

- 배터리 충전, 타이어 공기압 보충 및 경미한 고장의 경우, 현장에서 응급조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간단한 차량관리 요령 등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 현장에서 응급조치 불가한 차량 운행 불가 차량의 경우, 고객 동의 시 가까운 캐딜락 서비스센터로 차량 견인해 드립니다.

- 단, 고객 부주의에 의한 고장의 경우 제외되며, 별도의 비용이 발생됨 (비상급유, 문 잠김, 타이어 펑크 등)

* 무상 견인 서비스는 보증수리에 해당하는 경우에 한하며, 고객 부주의에 의한 고장의 경우 제외되며 별도의 비용이 발생됩니다 (비상급유, 문 잠김, 타이어 펑크 등)

* LYRIQ 모델의 경우 고전압 배터리 방전 시 무상 견인 기준은 출고 후 5년(최대 80km)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