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hrs 긴급출동
캐딜락 24hrs 긴급출동 서비스는 고객이 긴급하게 차량 결함 확인 및 현장 조치가 필요한 경우, 신속하게 출동하여 조치하는 서비스입니다.
24hrs 긴급출동 서비스 절차
접수
콜센터
(080-800-1228)
일정확인
위치, 날자, 시간 확인
긴급출동
콜센터
(080-800-1228)
현장 고장점검
및 간단한 수리
진단, 수리진행 고객승인,
간단한 수리 현장 진행
(배터리 충전, 타이어 공기압 등)
무상 견인 서비스*
고객차량 서비스센터로 이동(차량 운행 불가 시)
견인 완료
확인 안내
고객알림
해피콜
고객만족도
확인
접수
콜센터
(080-800-1228)
상품가격
(VAT 포함)
일정확인
위치, 날자, 시간 확인
2,500,000 원
긴급출동
콜센터
(080-800-1228)
현장 고장점검
및 간단한 수리
진단, 수리진행 고객승인,
간단한 수리 현장 진행
(배터리 충전, 타이어 공기압 등)
무상 견인 서비스*
고객차량 서비스센터로 이동(차량 운행 불가 시)
견인 완료
확인 안내
고객알림
해피콜
고객만족도
확인
접수
콜센터
(080-800-1228)
일정확인
위치, 날자, 시간 확인
긴급출동
콜센터
(080-800-1228)
현장 고장점검
및 간단한 수리
진단, 수리진행 고객승인,
간단한 수리 현장 진행
(배터리 충전, 타이어 공기압 등)
무상 견인 서비스*
고객차량 서비스센터로 이동(차량 운행 불가 시)
견인 완료
확인 안내
고객알림
해피콜
고객만족도
확인
24hrs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
- 배터리 충전, 타이어 공기압 보충 및 경미한 고장의 경우, 현장에서 응급조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간단한 차량관리 요령 등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 현장에서 응급조치 불가한 차량 운행 불가 차량의 경우, 고객 동의 시 가까운 캐딜락 서비스센터로 차량 견인해 드립니다.
- 단, 고객 부주의에 의한 고장의 경우 제외되며, 별도의 비용이 발생됨 (비상급유, 문 잠김, 타이어 펑크 등)
* 무상 견인 서비스는 보증수리에 해당하는 경우에 한하며, 고객 부주의에 의한 고장의 경우 제외되며 별도의 비용이 발생됩니다 (비상급유, 문 잠김, 타이어 펑크 등)
* LYRIQ 모델의 경우 고전압 배터리 방전 시 무상 견인 기준은 출고 후 5년(최대 80km) 적용됩니다.